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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장님의 보석함’은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가게를 실제 방문했던 손님이 사장님에게 남긴 따뜻한 감사의 메시지와 리뷰 내용을 토대로 노랫말을 만든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입니다. 영상에 출연한 등장인물들은 모두 실제 소상공인 사장님들로, 손님이 남긴 따뜻한 마음들이 소상공인들에게 응원이 되고 힘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styles": {}}], "children": []}, {"id": "ad3c0353-9ad2-497f-93a9-de17b82139c7", "type": "paragraph", "props": {"textColor": "default", "backgroundColor": "default", "textAlignment": "left"}, "content": [], "children": []}, {"id": "95ac3fd5-fc4d-42a4-8409-546cca8a9885", "type": "paragraph", "props": {"textColor": "default", "backgroundColor": "default", "textAlignment": "left"}, "content": [], "children": []}, {"id": "74303cb7-8ca4-44e0-a8fe-d6a0f65fd38a", "type": "video", "props": {"backgroundColor": "default", "url": "https://wowza.tvcf.co.kr:1443/vod/_definst_/mp4:0000572/A0005728240771_720p.mp4/playlist.m3u8", "isStreaming": true, "caption": "", "width": 1024, "height": 576, "autoplay": true, "muted": true, "loop": false, "controls": true, "textAlignment": "left"}, "children": []}, {"i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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